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라이트 역사관으로 국정감사 위원들을 분노케한 정부 인사. 국민의힘 의원들도 뿔났다.

by 밝은터_NJT 2024. 10. 12.
반응형


관련 기사 읽기 ==> https://www.newjournalist.today/detail.php?number=2160&thread=24r04


#뉴라이트 역사관으로 #국정감사 위원들을 분노케한 정부 인사. 국민의힘 의원들도 뿔났다. 

"세월호, 헬로윈 참사 같은 게 터지기만 하면 정부 탓, 남탓만 하는 정신 상태로는 영원히 불가능하다." 

"한국이 일본을 추월했다는 얘기가 나올 때마다 피식 웃는다. 일본인의 자기 업(業)에 대한 치열함, 장인(匠人)정신이 한국엔 얼마나 있나?"

“2023년 한국 국민 수준은 1940년대 영국보다 못하다. 영국은 1940년 5월 독일군의 암호 체계인 이니그마(Enigma)를 일찌감치 해독(解讀)했다. 2차 세계대전 동안 윈스턴 처칠은 해독한 이니그마 정보를 매일 보고받았는데, 그의 비서실장조차 이 사실을 몰랐다. 이 극비(極祕) 정보는 30년동안 지켜졌다. 국가적 소명(召命)을 믿고 명령에 복종한 영국 국민들의 상상을 뛰어넘는 애국심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한강의 기적’은 국민들 스스로를 바꾸도록 이끈 박정희라는 국가 지도자가 없었다면 불가능했다. 외부 환경이 좋아서 거저 얻어낸 게 절대 아니다.”

박지향 동북아역사 재단 이사장의 이런 발언들을 국회 교육위원회 의원들이 11일 열린 국정감사에서 확인했다. 영상은 그 내용이다. 꼭 확인해보시길.

#박지향 #동복아역사재단 #박지향이사장 #1940년영국보다못하다 #국정감사 #교육위원회 #김영호 #문정복 #고민정 #조정훈

 

반응형